망설일 시간 조차 없다. 이제 극비 재료가 터지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세가 연이어 나올 특급 극비종목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2010년 올해 4,500%라는 믿기지 않는 누적 수익률이 터졌다. 코스닥 시장이 올해 2% 이상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극비재료를 선취매하여 세력주들을 정확한 맥점에서 공략한 필자의 종목들 덕분이다.
이제는 폭등랠리를 보인 종목들을 열거하는 것도 식상할 정도다. 젬백스 400%, 자티전자 400%, 크루셜텍 300%, 레이젠 200%, 성문전자 250%, 동원금속 300% 등 잡는 종목들은 죄다 수백%의 수익들이 터졌다. 올해 필자의 종목으로 매매한 회원님이라면 1억원이 불과 1년 만에 45억이라는 거금으로 계좌에 담겨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런 폭발적인 수익률은 지금까지 장난이었을 뿐이다. 실질 고객 예탁금이 급증하고 있다. 무슨 뜻인지 아는가? 이제 올 1월처럼 테마주들의 무차별적인 폭등 장세가 온다는 말이다.
이제는 고작 20-30% 작은 수익에 연연할 필요가 없다. 불과 한달만에 100%, 200%, 500% 가는 종목들이 속출할 것이기 때문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방법
☎ 060-600-703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오늘 이렇게 필자가 다급하게 추천하는 종목은 무차별적인 급등랠리가 임박한 것으로 보이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동 종목은 실적 폭증세가 말 그대로 엽기적이다. 영업이익은 1만% 폭증했다.
한번 생각해보기 바란다. 1년 만에 영업이익이 무려 100배가 뛰었다는 것인데, 기업의 레벨 자체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여기에 중국발 초대형 호재까지 극비리에 대기중이다. 중국 시장의 IT 산업은 이제 막 걸음마 단계로, 국내 시장 점유율 90%를 점유한 동사의 기술력은 중국 시장의 선점에 가속페달을 밟을 것이다.
그런데 지금 주가에는 이런 호재가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 사상 최저 수준의 주가대로, 예상실적 대비 PER 6배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태다.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함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관심 밖에서 줄기찬 세력들의 매집이 진행되어 왔기 때문이다. 바로 지금 솔직히 필자가 지금까지 전혀 보지 못한 강력 매집세가 나오고 있다.
이제서야 동사의 진가를 알게 되면서 다급하게 외국인까지 매집에 동참하고 있고, 이제 한번 튀기 시작하면 과거 아토가 300% 가볍게 급등한 것처럼 끝없이 밀고 올라가는 시세가 임박해있다.
엽기적인 실적 폭증 + 시장 점유율 90% + 20조원 투자 라는 급등의 조건을 모두 갖춘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정말 자신한다. 이런 초대박 종목은 올해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첫째, 엽기적인 사상 최대실적! 영업이익 1만% 폭증세!
2분기까지의 실적만으로 이미 작년 연간 실적을 넘겨버렸다. 3분기는 이 실적 폭증의 가속도가 더 심해졌다. 앞으로 4분기, 내년 1분기 얼마나 실적이 더 터질지 모른다. 여기에 마진율까지 놀라울 정도로 급증하고 있다. 영업이익이 1만% 폭증했는데, 내년에는 이마저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한마디로 실적만 가지고도 1,000% 급등이 가능한 종목이라는 점이다.
둘째, 정부가 나서서 20조원 투자를 한다! 향후 5년간 실적 대폭발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정부의 20조원 투자 결정이다. 지금 바이오, 헬스케어 등 급등하는 테마의 공통 분모는 정책 지원이다. 동사는 이미 정부가 투자 규모까지 못박으면서 향후 5년 이상 수십조원의 투자를 밝혔다. 5년 동안 실적이나 매출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회사 설립 이후 최대의 기회를 맞고 있다.
셋째, 시장 점유율 90% + 중국발 수백억 규모 수주!
동사의 시장 점유율은 90%가 넘는다. 그만큼 경쟁 기업이 없고, 압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국내 시장 장악에도 모자라 동사는 이미 중국에서 수백억 규모의 초대형 수주들을 터뜨리고 있다.
중국 시장의 규모는 우리 시장의 수십배에 달하는 상태지만, 동사의 기술력을 따라올 기업이 전무한 상태다. 중국 시장까지 완전히 손아귀에 넣어버렸다는 것이다.
넷째, 필자도 이제껏 보지 못한 초유의 매집세! 초저평가 당장 매수하라!
이런 엄청난 내용에 걸맞게, 이 종목의 매집세는 필자도 이제껏 보지 못한 초유의 규모를 자랑한다. 바닥권에서 완전히 물량을 씨를 말려 버리면서, 주가는 이제 막 급등의 신호를 보내고 있다. 3일 연속 급등 신호가 발생한 상태로, 지금 수천원에 불과한 주가대에서 무조건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한번의 기회로 신세 역전뿐 아니라 수년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제발 간곡히 부탁하건대, 손실이 나 있는 종목들을 붙잡고 있지 말고 급등할 수 있는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오늘 같은 기회는 또 다시 없을지도 모른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방법
☎ 060-600-703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필자는 재료노출의 우려로 단, 3일간만 급등종목을 공개하오니 필자를 믿고 반드시 청취하시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최근,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은 신우, 코코, 성융광전투자, LG유플러스, 기륭전자 이며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뉴스핌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