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쇼핑족 위한 '월간 십일절' 행사 개최
삼성 에어컨, 위닉스 제습기 등 가전제품 대폭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월간 십일절' 행사를 개최하여 얼리버드 쇼핑족들을 겨냥한다.
10일 11번가는 이번 행사는 예년에 비해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무더위를 대비해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할인가로 제공하며, 450여 개의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타임딜'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 [사진=11번가 제공] |
'월간 십일절'의 주요 상품으로는 삼성 무풍클래식 에어컨과 위닉스 제습기 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선풍기 및 기능성 침구류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여행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와 '쏠비치 삼척' 숙박 패키지도 초특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청소 용품도 할인 판매된다. 로봇청소기 드리미와 로보락, 창문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인기 외식 브랜드의 e쿠폰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배달 플랫폼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1번가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할인과 쿠폰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 담당은 "고객들이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타임 특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