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비주얼 노벨 신작 출시 및 할인…에픽세븐, 한정 영웅 및 이벤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플랫폼 '스토브'와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토브는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을 통해 신작 '프렌치 커넥션'과 '서머 리버스'를 출시했다. '프렌치 커넥션'은 쌍둥이 자매와의 달콤 씁쓸한 사랑을, '서머 리버스'는 청춘 학원물을 다룬다.
신작 출시를 기념해 '프렌치 커넥션'은 오는 21일까지 10% 사전 구매 할인을, 정식 출시 후 다음 달 6일까지 5%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병따개를, 정식 출시 구매자에게는 거울을 증정한다. '서머 리버스'는 이달 28일까지 5% 할인 판매하며 '청춘 기록 메모지'를 제공한다.
![]() |
스마일게이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플랫폼 '스토브'와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또한, '럽붕이 신드롬'을 일으킨 '러브 딜리버리'의 DLC 10여 종을 밸런타인데이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한정 영웅 '토라미'가 출시됐다. '토라미'는 5성 화염속성 도적 영웅으로, 강화효과를 기반으로 높은 피해를 주며, 오는 3월 13일까지 한정 소환으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13일까지는 신규 서브 스토리 '달콤한 초콜릿 스캔들!'이 진행된다.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토라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특별한 이야기다.
![]() |
스마일게이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플랫폼 '스토브'와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이와 함께 오는 3월 13일까지 최대 77회 무료 소환, 7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토브의 '두근두근 야심작' 이벤트와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