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전투 요소 및 전용 장비도 도입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6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흑룡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흑룡 레이드'는 '제독 블랙', '거포 이르길' 등 신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최고 난도 콘텐츠로, 최소 항마력 6만 8,000 이상의 80레벨 캐릭터가 최대 3인 파티로 입장 가능하다. 레이드는 '숨겨진 입구', '용투동', '용왕의 영묘' 등 세 개의 페이즈로 구성되며, 특히 '숨겨진 입구'와 '용투동'에는 전투 중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믹 던전이 추가돼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한다.
레이드 임무를 완료하면 '암흑 용의 정수', '하늘을 뒤덮은 암막' 등 '흑룡 레이드' 전용 65레벨 7티어 엘리트 장비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엘리트 장비의 티어 성장을 위한 '암흑의 가호', '제독 블랙 카드'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 |
넥슨이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흑룡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
'흑룡 레이드: 영웅' 난도를 클리어하면 '흑룡 슬레이어 모험단 태그'를 받을 수 있으며, 최단 시간 내 완료한 상위 300명에게는 '해방된 어둠의 힘', '내재된 어둠의 힘' 오라 아바타(30일)가 지급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장비 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존 장비의 티어를 유지한 채 동일 부위의 다른 장비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6일까지 'Double UP! 마르스' 이벤트가 열린다. 일반 던전 내 난입 몬스터 '지혜를 따르는 마르스'를 처치하면 에픽 등급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던전 10회 진행 시 '다차원 큐브 조각(500개)', 40회 진행 시 '65레벨 3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1개)'가 지급된다.
이번 '흑룡 레이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파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