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푸른 뱀의 보은' 등 게임별 특색있는 콘텐츠 준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설을 맞아 자사의 주요 게임 10종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청사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용맹의 메달로 '청사의 주머니'를 구매할 수 있으며, 주머니에서는 매월 3종씩 새롭게 추가되는 '청사의 성물'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는 본서버에서 '푸른 뱀의 보은'과 '푸른 뱀 인형' 이벤트를 이달 31일과 다음 달 5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각성서버에서는 오는 2월 19일까지 '소원 성취 윷놀이' 이벤트가 열린다.
엔씨소프트가 설을 맞아 자사의 주요 게임 10종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핌] |
아이온은 다음 달 5일까지 '아트레이아 설 선물' 이벤트를 통해 최상급 고대의 왕관, 100레벨 강화석 등을 제공한다. 오는 2월 12일까지는 게임 내 재화로 외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레이드 & 소울 신규서버 BNS NEO는 이달 31일까지 론칭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THRONE AND LIBERTY는 다음 달 6일까지 '해피 루나 뉴 이어!'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리니지M이 설날 당일 특별 푸시 아이템을 제공하고, 리니지2M은 'Lunar New Year' 등 8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W는 '행운 가득 설날 기원' 던전을, 블레이드 & 소울 2는 5종의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연은 오는 2월 26일까지 '굴리냥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수운석 상급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