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쿠팡플레이가 LIV 골프의 아이언헤드 GC와 핵심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케빈 나, 대니 리, 코즈마 진이치로 등 한국계 선수와 일본인 선수로 구성된 아이언헤드는 LIV 골프의 창설 멤버로, 이번 시즌부터는 KPGA 출신의 장유빈이 새롭게 합류하며 국내 골프 팬들의 기대를 받는 팀이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LIV 골프 아이언헤드 GC 선수 장유빈, 대니 리, 케빈 나, 코즈마 진이치로(왼쪽부터) [시진=쿠핑플레이] 2025.01.23 alice09@newspim.com |
쿠팡플레이는 이번 파트너십 발표에 앞서, 오는 2월 6일부터 시작하는 LIV 골프 2025 시즌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5월 2일부터 4일까지 펼쳐지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LIV 골프 코리아'의 프레젠팅 및 마케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로 참여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아이언헤드는 한국의 골프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팀으로, 다양한 국적의 선수들이 경쟁하는 LIV 골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핵심 파트너십을 통해 아이언헤드는 올 시즌 모든 LIV 골프 대회에서 쿠팡플레이 스폰서패치가 부착된 모자, 유니폼, 캐디빕 등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또한 쿠팡플레이와 아이언헤드는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통해 상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5월 2일 인천 잭 닉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LIV 골프 코리아 대회에서도 쿠팡플레이는 아이언헤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과 콘텐츠를 국내 팬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대회는 아이언헤드의 새로운 멤버 장유빈이 LIV 골프 소속으로 국내 팬들 앞에서 처음 나서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호쾌한 장타와 신인의 패기로 아이언헤드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을 장유빈의 활약을 직관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아이언헤드의 주장 케빈 나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경기가 있는 올 시즌에 쿠팡플레이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골프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 태생의 세 명이 팀을 이뤄 쿠팡플레이와 함께 한국 팬들 앞에서 경기한다는 게 벌써 설렌다"라고 말했다.
아이언헤드 총괄 마틴 김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콘텐츠를 한국의 시청자와 연결하는 쿠팡플레이의 핵심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라며 "쿠팡플레이와 함께 한국의 골프 팬들에게 한국의 헤리티지를 지닌 아이언헤드를 알리고 LIV 골프의 독자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올 시즌이 무척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