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각성으로 강력한 스킬 사용 가능
설날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액토즈소프트는 액션 RPG '라테일'에서 2차 각성을 공개하는 '두 번째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직업의 2차 각성이 공개됐다. 각성 1을 120레벨까지 달성하면 각성 아이콘이 변경되며 자동으로 2차 각성이 열리게 된다. 2차 각성을 통해 광범위한 각성 트리를 활용해 능력치를 향상시키고,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레벨 업으로 획득한 포인트는 각성 2 트리에 투자해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설날엔 BAAAM!'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아비오 콜라'와 '폭풍 포션'이 포함된 '데일리 특별 소비 캡슐'을 제공하며, 경험치 던전 '석양의 숲'에서 등장하는 '돌연변이 꽃뱀'을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뱀의 여의주'를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가 액션 RPG '라테일'에서 2차 각성을 공개하는 '두 번째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액토즈소프트] |
또한, 메모리얼 미션 포인트 획득량 2배 증가, 경험치 및 크리티컬 대미지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출석, 미션, 교환, 미니게임 등을 통해 진행되는 '궁극의 토마카세' 이벤트를 통해 '암살자 세트 상자', '종결급 애완동물 선택권', 1,00만 캐쉬 등의 풍성한 보상이 마련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설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