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관광청, 외국인 여행자 위한 특별 프로모션 제공
린톈산부터 치싱탄까지, 현지인의 사랑 받는 명소 소개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여행 유튜버 나강을 초청하여 화롄 지역만의 특별한 매력을 알린 대만 관광청이 외국인 여행자를 대상으로 Taiwan Pass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 대만 관광청] |
'미식 천국'으로 불리는 대만은 타이베이가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인기 여행지라면 단연 동부 지역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최근에는 여행 유튜버 나강이 대만 관광청(타이완 관광청)의 초청을 받아 화롄을 직접 탐방하며 대만 현지 스타일의 여행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영상에서 유튜버 나강은 린톈산, 스티핑(석계평), 치싱탄(칠성담), ATV 체험 등 화롄의 자연 환경, 원주민 문화, 그리고 수상 레저까지 다양한 매력을 공개했다. 기존에 알려진 대만과는 다른 새로운 면모와 독특한 즐길 거리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 소개되며 한때 한국인들 사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대만 여행지로도 손꼽힌 바 있다.
유튜버 나강은 "모래사장에서 여동생과 함께 ATV를 타며 한쪽은 넓게 펼쳐진 바다, 다른 한쪽은 웅장한 산맥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했던 순간이 가장 인상 깊었다"며 "이 외에도 해변에서 모닥불을 피우며 쉬던 영화 속 한 장면 같았던 순간이나, 현지 주민들의 따뜻한 환대와 맛있는 로컬 음식 등 그동안 대만 영상을 여러 번 촬영했음에도 경험하지 못했던 화롄만의 독특함은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대만 관광청] |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대만 관광청은 외국인 여행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교통 패스 'Taiwan Pass'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iwan Pass는 고속철도 및 일반철도 버전으로 제공되며,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공항 철도와 MRT(대만 지하철) 세트권, 관광 버스 티켓 등 다양한 교통 패스도 포함되어 있어 여행자의 필요에 맞는 패스를 선택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Taiwan Pas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