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폭파맵 '디-미라지'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10일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의 두 번째 겨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신규 폭파맵 '디-미라지'다. 맵 중앙에서의 치열한 교전을 중심으로 설계된 디-미라지는 개방된 공간과 생동감 넘치는 도시 풍경, 노을빛 색감이 조화를 이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클래식 폭파맵의 구조를 유지하면서도 넓어진 전투 진영과 다양한 전술 운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폭파맵 '듀얼사이트', '해머블로우', '폭스헌팅' 3종이 겨울 분위기를 입고 새롭게 돌아왔다. 계절감을 반영한 디자인과 몰입감 넘치는 전투 환경이 한층 강화됐다.
네오위즈가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의 두 번째 겨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사진=네오위즈] |
'슈퍼메카닉 신규 재료 총기'도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다. 두 가지 총기를 조합해 높은 등급의 새로운 총기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제한된 재료 활용 방식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더 유연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마우스 클릭 빈도를 그래프로 보여주는 '클릭 이벤트 그래프 기능'과 캐릭터 생존력을 높이고 다양한 전술 채택을 가능하게 하는 '신규 특수무기 AP(액션포인트) 증가 플레이트'가 추가되며, 사용자 편의성과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는 21일 3차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