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SNS홍보단 29명 위촉 및 활동
[포천시=뉴스핌] 최환금 기자 = 포천시가 2025년 SNS홍보단을 위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에서 지난 3일 진행된 '2025년 포천시 SNS홍보단 위촉식'에서 포천PD, 시민기자단, SNS서포터즈 등으로 구성된 총 29명의 홍보단원에게 위촉장이 수여됐다. 참석자들은 운영 방향과 목표, 계획을 공유하며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2025년에도 활발한 홍보 활동 지원 [사진=포천시] 2025.01.06 atbodo@newspim.com |
백영현 포천시장은 SNS홍보단원들에게 "포천시에 대한 관심과 홍보 참여에 감사하다"며, "제안된 의견을 반영하고 2025년에도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전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포천시는 공영주차장과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쌈지주차장 조성, 옥정-포천 광역철도사업, GTX-G 노선 유치 등 시민 생활에 직접적인 혜택을 줄 정보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포천시는 2025년에도 시민 참여 중심의 홍보 활동을 강화해 지역 소식을 풍성하고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SNS홍보단의 활동은 소통공감 포천소식 웹진, 공식 및 개인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