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 고원몰'이 설 명절을 맞아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전 품목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진안고원몰은 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홍삼제품, 고랭지 사과, 진안 흑돼지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진안 고원몰 할인 안내[사진=진안군]2025.01.06 lbs0964@newspim.com |
이번 행사는 특히 전 품목 할인으로 고물가 시대에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혜택은 '진안고원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장바구니 결제 시 모든 구매 제품에 적용된다. 쿠폰은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일 오후 2~3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청정자연 백운면 참조은사과 업체의 '사과(부사)'를 실시간 방송 판매로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는 진안고원 고랭지 사과(부사)가 전 품목 25% 할인가에 추가로 방송 특가 5% 할인이 적용된다.
김남수 농축산유통과장은 "요즘같이 물가가 치솟는 때에 진안고원몰 할인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며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농특산물 품질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