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혁신과 선진 경영문화 선도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시는 26일 오전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4년 부산광역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기술혁신과 선진 경영문화를 선도하는 중소기업인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경희(왼쪽부터), 배광호, 김경희, 박기용, 김재규 [사진=부산시] 2024.12.26 |
올해 ▲이경희 동아기획 대표 ▲배광호 삼원액트㈜ 대표이사 ▲김경희 아쿠아셀㈜ 대표이사 ▲박기용 동산스포츠 대표 ▲김재규 Mt.H콘트롤밸브㈜ 대표이사 등 총 5명이 선정됐다.
이경희 동아기획 대표는 종합디자인 전문기업을 이끌며, 장애인 고용확대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배광호 삼원액트㈜ 대표는 산업 설비 자동화 분야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국산화를 성공시켜 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김경희 아쿠아셀㈜ 대표는 환경오염 처리 기술을 바탕으로 부산의 환경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박기용 동산스포츠 대표는 기능성 스포츠용품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알리며 성장을 이끌었다. 김재규 Mt.H콘트롤밸브㈜ 대표는 초저온 특수 밸브의 국산화로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수상자들은 3년간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 세무조사 유예,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박형준 시장은 "부산의 전략산업과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기업들이 돋보였다"며 수상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