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Ver 3.0 업데이트 PV: 제주도 레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제주도 레이드' 콘텐츠를 다루며, 최악의 마수 개미왕과 그에 맞서는 성진우 및 그림자 군단의 전투를 그려냈다.
해당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채널 구독 및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12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커스텀 모집 티켓' 10장이 주어지며, 모집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100만 명 달성 시에는 히든 보상도 발표할 계획이다.
[사진=넷마블] |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기반으로 하여, 정식 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