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네이버페이는 오는 16일부터 내년 2월까지 전세계 GLN 가맹점에서 QR결제 시 최대 2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GLN은 글로벌 결제 서비스다. 네이버페이는 지난 10월부터 하나은행 GLN인터내셔널과 제휴해 해외 QR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국에서는 약 800만개 가맹점이 'THAI QR' 또는 'Prompt Pay' 로고를 사용하고 있다. 일본은 약 150만개 'Smart Code' 가맹점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GLN인터내셔널을 포함해 알리페이플러스와 유니온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66개 지역에서 QR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GLN 결제가 가능한 태국, 일본, 라오스, 대만, 싱가포르, 캄보디아, 괌, 사이판, 하와이 등 9개 지역 가맹점에서 이루어진다. 이용자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상당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월 4회까지 총 10회 참여 가능하고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앱 QR결제 화면에서는 상단에 있는 'N Pay 국내'를 눌러 손쉽게 해외 QR결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국내 네이버페이와 마찬가지로 해외 QR결제를 이용한 후에도 '포인트 뽑기'와 '포인트 스탬프'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해외QR결제' 시리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네이버페이] 2024.12.1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