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뉴스핌] 최환금 기자=의정부시는 지난 11일 의정부시 평생학습원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회장 나종묵)가 '자유수호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나종묵 회장의 대회사에 이어 김동근 시장의 격려사, 시의회 의장의 축사 순으로 이어졌다.
김동근 시장이 11일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회장 나종묵)의 '자유수호전진대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2024.12.12 atbodo@newspim.com |
나종묵 회장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주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과 긴밀히 협력해 자유와 평화의 가치를 확산시킬 것"이라며 "시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안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는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 및 안보의식 강화를 위해 안보강연회, 자유수호 희생자 합동위령제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