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제휴로 기업복지 플랫폼 시장 공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SK엠앤서비스가 운영하는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제휴 마케팅 채널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SSG닷컴은 베네피아의 다양한 고객사와 협력하며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SSG닷컴이 신규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국내 대표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SSG닷컴 제공] |
베네피아는 약 3700개 고객사의 130만여 명 임직원이 복지 혜택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이다. 공공기관 및 지자체는 물론 국내 주요 대기업, 우량 외국계 기업이 대표 고객사다.
이번 제휴로 SSG닷컴은 베네피아 제휴사 임직원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할 기회가 생겼다. 베네피아 고객들은 신선식품부터 명품까지 다양한 SSG닷컴의 상품을 복지 포인트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SSG닷컴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층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한미사이언스 계열의 헬스케어 유통업체인 온라인팜과 멤버십 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10월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신세계백화점몰을 입점시키며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쓱닷컴이 지향하는 가치인 믿고 사는 즐거움을 다양한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제휴 채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