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SK엠앤서비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가 신세계그룹의 종합 쇼핑몰 SSG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베네피아의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더욱 향상된 맞춤형 복지 서비스와 보다 풍성하고 편리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 SK엠앤서비스] |
이번 제휴를 통해 베네피아 고객들은 SSG닷컴이 운영하는 이마트몰, 신세계몰, 온라인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그룹 계열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복지 포인트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쓱배송, 새벽 배송, 쓱1DAY배송 등 신세계그룹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고객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전망이다.
기업의 복지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복지 플랫폼인 '베네피아'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세계그룹의 다양한 상품 외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 및 서비스를 SSG닷컴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베네피아 관계자는 "SSG닷컴과 제휴를 통해 베네피아는 고객사 임직원에게 오픈마켓, 홈쇼핑, 전문 몰, 종합 몰 등 다양한 쇼핑 채널에서 복지 포인트를 직접 사용할 수 있어, 이용 편리성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네피아와 SSG닷컴은 이후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의 범위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