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할인 및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우리만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한 조각'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25일까지 17일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한우, 뷰티 및 패션 아이템, 완구류 등 매일 자정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로 럭셔리 브랜드 및 유아동 상품 구매 시 15만 원 이상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별도의 사용 횟수 제한 없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너와 나누고픈 크리스마스 한 조각' 이벤트를 통해 추첨을 거쳐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카카오] |
한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달 22일까지 '카쇼라위크'를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 에스티 로더 등 93개 브랜드의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하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7%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크리스마스탭과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쇼라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