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지프 푸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지프 푸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
겨울철 사고 예방 및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공식 서비스센터의 고품질 정비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콜 수리는 제외된다.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가입 고객은 기간 내 무상 점검 서비스는 물론, 낮은 기온과 폭설 등 가혹한 도로 환경에서 든든한 지킴이가 되어줄 겨울용 타이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내 금호타이어의 윈터 타이어 구매 시 15%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지프의 경우, 금호타이어 이외 타 브랜드 타이어를 구매해도 3+1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한다.
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 사고 위험에 대비해 '사고차 케어' 프로그램도 내년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사고로 인해 200만원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한 멤버십 고객 차량에 대해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하며, 사고 현장 차랑 견인 및 수리 완료 후 고객의 집까지 배송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마련했다. 사고 피해를 입은 고객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 및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예측 불가한 기후로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는 겨울철 주행 환경에서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불안 요소를 줄이고 보다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며 "멤버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프 푸조의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