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에게 감사·격려의 메시지 전해
스마트도시로의 도약 위한 비전 공유
[의정부=뉴스핌] 최환금 기자 = 의정부시는 미래가치 추구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2024년 미래가치 공유의 날'을 열었다.
6일 시청 대강당에서 15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시의 발전적 비전과 우수사례를 소개하며, 중점적으로 추구해 나갈 미래가치에 대해 함께 공유하는 자리다.
김동근 시장이 6일 '2024년 12월 미래가치 공유의 날'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의정부시] 2024.12.06 atbodo@newspim.com |
김동근 시장은 의정부의 성장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현장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의정부가 하나 된 팀으로 수많은 성과를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열정과 협력으로 의정부의 발전을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서별로 재정 안정 방안과 스마트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의정부시 '2024년 12월 미래가치 공유의 날' 행사 모습. [사진=의정부시] 2024.12.06 atbodo@newspim.com |
징수과 이교재 체납관리팀장은 "생산적 징수 체계를 구축해 지방교부세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스마트도시과 박인영 스마트정책팀장은 "국토교통부 주관 '2024년 스마트도시 인증'을 획득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김동근 시장이 지역발전 유공자와 모범시민 등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