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 개 판매 기록 플링 백 등 베스트셀러 전시
패브릭 아트워크와 파티 분위기로 체험 강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는 론칭 5주년을 맞이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아카이브 앱크 2024 어워즈'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아카이브 앱크의 주요 제품인 플링 백, 러브 문 백, 러브 루나 백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아카이브 앱크_5주년_팝업_전시_전경. [사진=코오롱FnC 제공] |
아카이브 앱크는 지난 2019년 출범한 이래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력으로 여성 고객층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아이코닉 아이템인 플링 백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누적 7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아카이브 앱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전시는 고객들과 함께 브랜드의 성과를 축하하고자 기획됐으며, 시상식 콘셉트로 진행된다.
전시 공간은 대형 패브릭 아트워크와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품 배치 등 다양한 체험 요소로 구성됐다.
팝업 전시는 12월 7일 하루 동안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이후 서울숲 쇼룸에서 12월 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아카이브 앱크 관계자는 "5년이라는 시간을 돌아보고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고 싶어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카이브 앱크 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상품력으로 더 많은 여성층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