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활성화 프로그램 및 전시 성과 확인
[동두천시=뉴스핌] 최환금 기자=동두천시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5일 시민회관에서 2024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8개 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수강생,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승호 시의장 등 약 30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발표회에서는 노래교실, 에어로빅, 건강 다이어트 댄스, 캉구 점프, 트로트 장구, 맷돌체조, 밸리댄스 등 8개 팀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문인화, 마크라메(매듭공예), 서각, 자수 및 퀼트, 서예, 파스텔 홈 스케치, 수채색연필화 등 전시 프로그램도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동두천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사진 = 동두천시] 2024.12.06 atbodo@newspim.com |
이날 심사 결과 송내동이 최우수상, 생연1동이 우수상, 불현동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응원상도 생연1동이 차지했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우수 전시상은 중앙동에 돌아갔다. 특히 최우수상을 받은 송내동 맷돌체조 팀은 내년도 경기도 주민자치 문화 경연대회에 참가해 그 성과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김용일 주민자치협의회장은 많은 주민자치위원들과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준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