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인테리어 기업으로 도약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에넥스는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넥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들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에넥스가 기존 가구 중심의 사업에서 벗어나 주거공간의 품질을 높이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으로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이번 협업을 기념해 에넥스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호 제품을 1,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방 제품은 등급에 따라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거공간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매력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불박이장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관장, 드레스룸, 빌트인 환기 시스템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 KCC글라스와의 협업은 토탈 인테리어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주거 환경을 더욱 아름답고 편리하게 변화시킬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혁신을 통해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종합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전국 에넥스 매장과 에넥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 강남에 위치한 'THE ENEX 강남' 쇼룸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