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카이스트 기술로 개인화 서비스 구현
2000여 개 립 제품 실시간 제조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맞춤형 립 제품을 제조하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6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피부 톤과 취향에 최적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를 론칭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헤라의 대표 립 제품인 '센슈얼 립'을 벨벳, 글로스, 플럼핑 3가지 제형과 142개 색상, 5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대 2000여 개의 립 제품을 실시간으로 제조할 수 있게 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고도화된 색소 조합 및 관리 기술이 접목됐다.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고객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피부를 먼저 측정받은 후 상담을 통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전문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맞춤 립 제품을 제조해 주고 개인화된 메이크업 진단과 각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헤라는 지난해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파운데이션 서비스의 성공을 발판으로 립 제품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했다. 해당 서비스는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