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가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창세기전2'의 최강자 '흑태자'의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창세기전2'의 중심 인물인 '흑태자'의 카리스마 넘치는 외형과 그의 강력한 매력을 부각시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흑태자'는 '창세기전 모바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내년 1월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에서 등장한 캐릭터 '에밀리오'와 그의 전용 무기인 '월광검'이 새롭게 선보이며, '에밀리오의 수상한 집사'라는 제목의 이벤트 스토리도 함께 공개됐다. 또한 메인 스토리의 29장 '영웅전쟁 Ⅰ'과 30장 '영웅전쟁 Ⅱ'가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에게 더욱 확장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라인게임즈] |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흑태자의 동계 훈련'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고 눈꽃을 수집해 '만물의 큐브' 120개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에밀리오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에밀리오' 캐릭터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프로필과 여러 성장 재료가 지급된다.
추가로 일일 미션을 통해 '중급 룬 재료', '비트', '엘드', '용사의 빵'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면 '전설 방어구', '공허의 금가위', '개조석', '캐릭터 소환권', '태고의 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전투 훈련'도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관련 정보 및 업데이트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