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포커 게임,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가능
출시 기념 이벤트 및 토너먼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모바일 포커 게임 '피망 쇼다운 홀덤'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피망 쇼다운 홀덤은 국제 토너먼트 룰인 TDA(The Poker Tournament Directors Association)를 기반으로 하는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포커 게임이다. 노리밋(No Limit) 룰을 통해 이용자들은 배팅 금액을 조절하며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경기다. 특히,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온라인 새틀라이트 경기가 매일 오후 5시, 8시, 11시 세 차례 열리며, 상위 350명에게는 게임 내 상금과 메인 이벤트 무료 참가권이 제공된다. 메인 이벤트는 이달 28일과 29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네오위즈] |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토너먼트 2회 참여 또는 게임 2판 플레이 시 피망포커 머니 최대 5조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네오위즈 측은 "전략적인 홀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피망 쇼다운 홀덤을 통해 다양한 토너먼트의 매력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