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스틸 공개
'새로운 OX' 호기심 자극, 과연 극한게임은?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3년만에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1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오징어게임' 시즌2. [사진 = 넷플릭스 제공] 2024.11.14 oks34@newspim.com |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기훈(이정재 분)과 준호(위하준 분), 프론트맨(이병헌 분) 등 시즌1의 주역과 함께, 다양한 인간군상의 모습을 보여줄 신규 캐릭터들의 정체성이 드러났다. 코인(암호화폐)투자 실패로 빚더미에 앉은 333번 참가자 유튜버 '명기'(임시완 분)와 도박빚을 갚기 위헤 게임에 참가한 용식(양동근 분)과 그를 지키려는 엄마 금자(강애심 분) 등이 새로운 인물의 중심에 자리잡았다.
여기에 기훈의 친구 정배(이서환 분), 잘못된 투자정보로 거액을 잃은 준희(조유리 분) 등도 강렬한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등 베테랑 배우들의 면면도 드라마 속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캐릭터들이다.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오징어게임' 시즌2. [사진 = 넷플릭스 제공] 2024.11.14 oks34@newspim.com |
뿐만 아니라, 공개된 2차 보도스틸에서는 참가자들의 가슴에 참가 번호 외에도 O, X 표시가 부착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게임이 끝날 때마다 게임 속행 여부를 투표하는 참가자들이 매번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부분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