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미백 강화, 모공·탄력 케어 제공
글로벌 시장 공략,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믿을스킨을 운영하는 뜰꽃이 건조한 피부와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판테마이드'와 'PDRN 쑥타민' 라인을 출시했다.
믿을스킨 피디알엔 쑥타민 모공 수딩크림 [사진 = 뜰꽃] |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인기 제품 '36.5 씻뿌바'를 업그레이드한 라인으로, 향상된 기능과 성분을 추가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판테마이드' 라인은 보습과 미백 관리에 중점을 둔 라인으로, 미백 성분과 고농도 보습 성분인 판테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의 건조를 완화하고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PDRN 쑥타민' 라인은 모공 관리와 피부 탄력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라인으로, 장미 세포에서 추출한 비건 성분 PDRN과 쑥잎 수,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특히, PDRN 성분은 기존의 연어 추출 성분을 대체하여 더 깊은 흡수력을 제공하며, 쑥잎 수는 항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판테마이드'와 'PDRN 쑥타민' 라인은 단순 보습을 넘어 피부 건강과 균형까지 고려한 멀티 케어 제품으로, 고농도 성분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이어 "캐나다, 인도, 필리핀 등과 진출 계약을 완료하는 등 본격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믿을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 말까지 믿을스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에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