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핌] 문미선 기자 =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화플러스'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매하고 즉시 e-바우처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상품이다. 식사권, 숙박권, 할인권 등 실속이 넘치는 혜택으로 제주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화플러스.[사진=제주신화월드] 2024.11.12 mmspress@newspim.com |
'신화플러스'는 J, S, W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여행의 목적에 맞춰 설계됐다.
미식가를 위한 J 타입은 디너와 런치 뷔페 각각 2매, 5만 원 식사권 2매를 포함한다. 스마트 호캉스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랜딩관 2박과 신화관 2박 바우처, 조식 뷔페 바우처 4매가 포함된 S 타입이 적합하다. 완벽한 풀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서머셋 스위트 2박과 메리어트 스위트 2박 바우처, 디너 뷔페 바우처 4매가 포함된 W 타입이 준비돼 있다.
공통 혜택으로는 랜딩관과 신화관 예약 시 30% 할인, 뷔페 레스토랑 25% 할인, 직영 레스토랑 20% 할인 등이 제공되며, 신화테마파크 1+1 바우처와 신화워터파크 1+1 바우처도 포함된다.
연말 프로모션에 따라 '신화플러스' 구매 고객에게는 유효기간 1개월 연장과 랜딩 델리 케이크 3만 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S 타입과 W 타입 구매 시 탐모라 찜질방 이용권도 각각 2매와 4매 증정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랜딩관 숙박권 1매가 주어진다. 기존 고객은 갱신 시 신화리워드 특별 포인트를 받으며, J 타입은 2만 포인트, S 타입은 3만 포인트, W 타입 구매 시 5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신화리워드'도 운영 중이다. 60여 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다이닝 최대 15% 할인과 제주도 주요 관광지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mspre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