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바디프랜드가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점보스의 홈구장인 인천계양체육관 내 '헬스케어로봇'이 설치된 '바디프랜드 존'을 만들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배구 경기장 내 '바디프랜드 존'에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를 체험 중인 관람객 [사진=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존'은 전 좌석이 배구 경기를 가까운 곳에서 한눈에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석으로 구성되며 체험용으로 설치되는 제품은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과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이다. 바디프랜드 존을 이용하는 관중들은 대한항공 점보스 소속 선수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배구 경기를 최신 기술력의 헬스케어로봇이 제공하는 마사지를 받으며 편안히 관람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스폰서십을 통해 자사의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력이 담긴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수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알리고, 고객 접점을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점보스가 5년 연속 리그 통합 우승을 노리는 최고 인기팀인만큼 올 시즌도 홈구장에 많은 배구 팬들이 방문하리라 예상되는 바 건강에 관심 있는 스포츠 팬들이 바디프랜드 존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 존에서는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사은품으로 내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약 6개월간 시즌 내내 운영되는 바디프랜드 존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예매를 원하는 관중들은 'KOVO 한국배구연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