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필링 출시 이후 고객 반응 뜨거워
경품 추첨으로 다양한 상품 제공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자사의 메가 히트 제품 '치필링' 출시일인 지난 10월 15일부터 전개를 시작한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가 고객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누적 참여 고객 수 약 7만 명을 기록하며 지속해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 멕시카나] |
이번 경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앱 및 전화 주문, 방문 포장 등을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멕시카나 자사앱에 접속하여 쿠폰함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1명) ▲2등 듀얼소닉(3명) ▲3등 다이슨 에어랩(10명) ▲4등 멕시카나 앱 4천 원 할인+펩시제로 1.25L 사이즈업 쿠폰(1~3등 외 응모자 전원)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4등 쿠폰의 경우 다음 주문 시 자사앱에서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그 외 경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당첨자를 확인하여 개별로 지급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많은 고객께서 이번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와 '치필링'에 지속해서 보여주고 계신 성원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린다. 지금까지 고객께 받아왔던 큰 사랑에 보답하고, 저희 '치필링'에 대한 많은 관심과 구매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께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은 지난 10월 출시 이래 첫 주 대비 판매 신장률 500%를 상회하며 지속적인 매출의 고공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