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봉컴퍼니' 연계...'소방의날 기념' 소방가족 초청 안전 뮤지컬 공연
[대구=뉴스핌] 남효선 기자 = '소방의 날'인 9일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에서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다.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가 '소방의 날'을 기념해 마련한 어린이 안전 뮤지컬 '시안테 구조대'가 그 것.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가 '소방의 날'을 기념해 마련한 어린이 안전 뮤지컬 '시안테 구조대' 공연장에서 대구 소방가족들이 환호하고 있다.[사진=대구소방본부]2024.11.09 nulcheon@newspim.com |
공연은 친숙한 인어공주와 알라딘의 OST를 활용한 사전 음악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공식 캐릭터가 등장하는 어린이 안전 뮤지컬 '시안테 구조대'가 이어졌다.
공연 후에는 출연 배우들과 대구소방안전본부 소방가족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따뜻한 시간을 함께 나눴다.
이번 행사는 대구 지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 공연단체 봉컴퍼니의 협력으로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김송호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 관장은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공연을 준비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소방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