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배경의 비즈니스 트립 스타일링
네이비 수트와 다운 자켓의 세련된 조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휠라(FILA)는 방송인 주우재와 협업한 '플로우 다운' 화보를 공개하며 패딩을 활용한 겨울철 출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8일 밝혔다. 패딩으로 완성한 다양한 비즈니스룩에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는 도쿄를 배경으로, '겨울에 떠나는 비즈니스 트립'이라는 주제로 촬영됐다. 주우재는 휠라의 유니 플로우 다운을 활용해 비즈니스와 여행 양쪽에서 모두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네이비 수트와 함께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자켓으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휠라(FILA)가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한 '플로우 다운(FLOW DOWN)'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휠라 제공] |
플로우 다운은 뛰어난 내구성과 보온성을 강조하며, 초경량 방풍 소재인 퍼텍스 퀀텀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잡았다.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 패딩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휠라 관계자는 "주우재와 떠난 도쿄 촬영은 비즈니스 트립 그 자체였다. 특히 패션에 남다른 열정을 가진 주우재가 화보 스타일링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어 좋은 화보가 나올 수 있었다"며 "한파가 예고된 이번 겨울,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패딩을 찾고 있다면 플로우 다운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