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수에 따라 소환권·블루다이아 지급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엠게임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게임 '귀혼M'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공개했다.
6일 엠게임은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귀혼M'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귀혼M'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 게임의 특징적인 플레이가 담겼다.
엠게임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게임 '귀혼M'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공개했다. [사진=엠게임] |
엠게임 측은 "귀혼M은 원작 PC 버전의 고유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현대 모바일 게임의 감각을 접목시켜 직관적이고 흥미로운 플레이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엠게임은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구독자 수에 따른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독자 1000명부터 10만 명 달성 시까지 일반·고대 강령권 소환권과 블루 다이아를 단계별로 지급할 예정이다.
귀혼M은 PC 게임 '귀혼' IP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게임이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며, 지난 9월 26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해 약 20일 만에 100만 명을 달성했다.
현재 엠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후 각종 아이템과 금전, 소환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