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BM·마케팅 전략 차별화
경쟁보다 협력·성장 중심...PvE 콘텐츠 강화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홍원준 엔씨소프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4일 열린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아이온2는 TL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 디자인과 콘텐츠, 전투 시스템, BM, 마케팅 전략이 기존 출시 게임들과는 확연히 다르다"고 밝혔다.
홍 CFO는 "다양한 콘텐츠를 탐험하는 것만으로도 최고 레벨 달성이 가능한 게임으로 개발 중"이라며 "경쟁보다는 함께 즐기고 성장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PvE 콘텐츠에 많은 역점을 두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콘텐츠의 규모와 퀄리티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아이온2의 구체적인 특징은 내년 아이온팀의 공식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로고. [사진=엔씨소프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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