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웰컴금융그룹 전자결제서비스 계열사인 웰컴페이먼츠는 웰컴저축은행과 웰컴머니로 '웰뱅하자 정기적금'을 납입할 수 있는 제휴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웰컴페이는 웰컴페이먼츠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휴대폰 결제, OK캐시백, L포인트 등 다양한 충전수단을 활용해 웰컴머니를 충전할 수 있다. 웰컴페이먼츠는 웰컴페이앱에서 전용계좌로 충전 시 충전금액 2%를 웰컴머니로 추가 지급해 최대 연 4만4000 웰컴머니를 제공한다. 웰컴머니는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 및 50개 이상의 다양한 제휴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웰컴페이먼츠는 웰컴저축은행과 웰뱅하자 정기적금 납입 제휴서비스를 오픈하고 적금 납입 2회차부터 웰컴머니로 납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연말까지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페이 앱 또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웰컴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정기적금 제휴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편리하고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웰컴페이먼츠] 2024.10.3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