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챕터 데모 버전 공개 예정
4분기 얼리 액세스 출시 목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가 오는 21일까지 PC 및 콘솔 플랫폼용 신작 '가이더스 제로'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는 출시 예정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프리뷰 행사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개발 중인 신작을 소개하고,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행사로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도가 높다"며 "최근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호평받은 게임들이 출시 후 흥행에 성공하면서 흥행의 등용문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전했다.
컴투스홀딩스가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PC 및 콘솔 플랫폼용 신작 '가이더스 제로'를 선보인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행사에서 '가이더스 제로'의 3개 챕터 분량 데모 버전을 공개한다. '가이더스 제로'는 던전 탐험형 로그라이트 RPG로, 2D 픽셀 그래픽의 캐릭터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바둑판 형태의 필드를 상하좌우로 이동하며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캐릭터 스타일을 결정하고, 레벨업과 정령 결속, 아티팩트 등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4분기 '가이더스 제로'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