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부터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고 한정판 '브릭먼스' 시리즈 증정 이벤트가 시작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레고와 손을 잡고 지난 3일부터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브릭먼스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모델이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제타플렉스 잠실점 매장에서 브릭먼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nrd@newspim.com |
브릭먼스는 매년 다른 테마로 출시되는 레고의 한정판 증정품으로, 레고 매니아는 물론 컬렉터들의 수집욕을 자극해 매년 빠르게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2024 레고 브릭먼스'는 '스트리트 푸드'를 테마로 해 총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 테마에 맞는 음식 포장 박스 디자인의 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버블티 카페는 3일부터 9일까지, 팝콘 매점은 오는 10~16일까지, 아이스크림 트럭은 오는 17~23일까지, 햄버거 샵은 이달 24~30일까지 주차별로 하나씩 증정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재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레고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토이저러스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