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트바디·캐릭터 등 45종 컬래버 아이템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잔망루피'의 특징을 반영한 스피드전 카트바디 '올림포스 ZMLP 에디션'을 비롯해 '나뤂배찌' 펫, '트래블뤂' 플라잉 펫 등 총 45종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이 게임에 추가된다.
오는 11일에는 아이템전 카트바디 '뤂의 최애 가마'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카트바디는 '잔망 부스터', '잔망 실드' 등 기본 아이템의 지속 시간이 늘어나는 특수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넥슨] |
넥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7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잔망루피 마이크 조각'을 모아 '올림포스 ZMLP 에디션' 카트바디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달 24일까지 특정 캐릭터나 카트바디를 수집하면 추첨을 통해 '잔망루피 무선 키보드', 최신 스마트워치 등 실물 경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스피드전 모드에서의 드리프트 거리에 따라 '잔망루피 실리콘 동전지갑 키링', 최신 무선 이어폰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