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된 10월을 맞아 감성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가을철 필수템을 추천했다.
가장 먼저 추천한 제품은 가습기다. 가을은 날씨의 변화로 실내 환경이 건조해지는 계절이다. 실내 습도가 감소하면 피부 건조나 호흡기 및 알레르기성 질환 발생률이 높아진다. 각종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실내 습도 조절이 가장 중요한데,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흔히 가습기는 겨울철 가전제품으로 오해하기 쉽지만 실내 습도 유지가 필요한 가을부터 사용하면 좋다.
초음파식과 가열식 가습기의 장점을 모은 아이닉 복합식 가습기 'iH11'은 11L의 대용량 사이즈로 넓은 평형의 공간 가습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 번의 물보충으로 약 4.5일간 사용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습기를 선택할 때는 위생적인 측면을 고려해야 하는데, iH11은 젖병소독기와 의류관리기에도 사용되는 UV-C 가열과 2중 살균 기능을 탑재해 수조 속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등 위생과 안전에 신경을 기울였다. 이를 통해 물 속의 호흡기 세균을 약 99% 이상 박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닉 공기청정기 'iAP22'는 6단계 항균 필터 시스템과 UV-C LED 살균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한 대로 23평형 공기청정이 가능하다. 반영구 펫필터를 갖추고 있어 반려동물가정에도 유용하며 어플 연동이 가능해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실내 공간을 청결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무선 청소기 'i50 아이타워(itower)'를 추천했다. 지난 9월 25일 론칭한 제품으로, 100만원대 제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클린스테이션을 20만원대에 탑재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i50 아이타워는 고객 리뷰를 적극 반영해 이전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무선 청소기로, 먼지 만질 일 없는 3단계 완벽 클린 시스템과 45,000Pa 유선 청소기급 흡입력, 모서리 먼지까지 흡입 가능한 UV 슬림 헤드브러시 장착 등의 요소를 개선했다. 침구청소와 물청소, 스팀청소까지 가능한 3in1 활용도를 실현해 소비자의 중복지출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것도 업그레이드 포인트다.
아이닉이 제시한 가을맞이 필수 생활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아이닉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