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대림바스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논현직영 쇼룸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대림바스, 논현직영쇼룸 리뉴얼… "체험 중심 고객 경험 강화" [사진=대림바스] |
새 단장을 마친 대림바스의 논현직영쇼룸은 '파동, 공간을 만들다(Water Wave)'라는 메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시원한 공간감을 자아낸다. 제품 구성을 한 눈에 보여주고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이동하며 각 제품군을 탐색할 수 있도록 벽을 최소화해 넓고 쾌적한 공간을 구현했다. 더불어 다양한 자재들을 직접 보고 만지고 비교할 수 있는 체험형 쇼룸으로 꾸며져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대림바스는 이번 쇼룸 재단장을 통해 욕실뿐만 아니라 주방, 거실까지 아우르는 홈 토탈 리모델링 브랜드인 '대림바스&키친'으로도 입지를 확대할 예정이다. 리뉴얼 쇼룸에 붙박이장, 중문, 마루 등 다양한 건자재 라인업을 배치했다. 공간을 실제 가정집처럼 구현해 시공 후 모습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주하는 전문가가 현관 입구부터 욕실까지 원스톱 리모델링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안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림바스는 쇼룸에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FÜLEN(휠렌)'의 제품도 한데 모았다. 먼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신제품인 직수타입의 벽걸이형 일체형비데(FÜLEN-550PW) 첫선을 보인다. 또 시그니처 모델인 피사(Pisa) 시리즈 등 대림바스의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일체형비데, 위생도기, 수전 제품을 전시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첨단 수세 기술, 항균 방오 기술 등 독보적인 위생도기 기술력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김지영 대림바스 과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더욱 개방감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욕실뿐 아니라 집 전반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쇼룸 공간을 구성했다"며 "단순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넘어 개개인의 취향까지 충족할 수 있는 공간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