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숨겨진 보석처럼 특별한 K-퍼퓸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플랫폼 '퍼퓨라운지'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 '퍼퓨라운지 홍대점'을 9월중순 오픈했다.
'퍼퓨라운지' 플래그십 스토어 |
퍼퓨라운지 홍대점은 200개 이상의 특별하고 독창적인 컨셉을 가진 K-퍼퓸 브랜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독보적인 향수 편집숍이다. 매장은 퍼퓨라운지의 무드가 담긴 디자인과 함께, 고객들이 편안하고도 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또한 각 향수는 저마다의 개성과 스토리를 지니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기를 탐색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순간, 퍼퓨라운지가 선사하는 다양한 향기들이 따뜻하게 맞이한다. 퍼퓨라운지 홍대점은 마치 하나의 향기 박물관처럼, 각각의 향수들이 가진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전시하여, 방문객들이 향기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전달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홍대점은 퍼퓨라운지의 풍부한 향수 컬렉션을 깊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이 이곳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향기를 발견하기를 바란다"며, "홍대라는 트렌디한 상징성이 있는 지역에서 퍼퓨라운지의 다양한 K-퍼퓸 브랜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퍼퓨라운지' 플래그십 스토어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