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대동단결' 오픈
빠른 성장 지원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대동단결'을 오픈하고 PC 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서버 '대동단결'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은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장비 풀세트 꾸러미'와 경험치 핫타임 혜택을 비롯해 전설 수호령이 포함된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 미션을 통해 고대 장비 제작에 필요한 '고대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전용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6일차 접속자에게는 모든 무공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가 지급되며, 7일차에는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넷마블] |
PC 버전 서비스도 함께 시작됐다.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넷마블 런처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나는 고대 성물', '고대 수호신령 6종'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영웅던전 자동 진행 기능을 개선했다.
한편, '단풍잎 획득 찬스'와 '몬스터 소탕 작전' 이벤트가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