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에 적합한 보온성과 기능성 아이템 출시
다양한 색상의 남녀용 스웨터와 가디건 선보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데상트코리아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는 가을 시즌을 맞아 '플레이 그린(Play Green)'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필드 위, 가장 빛나는 순간' 슬로건 아래, 가을 골프에 대한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캠페인 기획전에서는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적합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며,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소재를 활용했다. 가을 시즌에 대비한 스웨터, 가디건, 후드 티셔츠, 베스트 등의 품목이 다수 포함됐으며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르꼬끄골프가 가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플레이 그린(Play Green)'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르꼬끄골프 제공] |
주력 제품인 '르 탠다드 스웨터'는 부드러운 폴리 레이온 원사와 탄탄한 니트 조직감으로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라운드 카라넥과 이지 핏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며, 남성과 여성용으로 다양한 색상을 제공한다.
여성용으로는 '레터링 포인트 니트 가디건' 등 환절기에 필수적인 아이템도 출시됐다.
'플레이 그린' 기획전과 가을 신상품은 르꼬끄골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