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브랜드와 성공적 파트너십 구축
기존 입점 브랜드도 신청 가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은 고객 선택권을 높이고, 협력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가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입점 브랜드 성장 자금 대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SSF샵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프로그램은 성장 잠재력이 있는 브랜드와 함께 빅블러(변화 속도가 빨라지며 경계가 뒤섞이는 현상) 시대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고자 기획됐다.
SSF샵이 '입점 브랜드 성장 자금 대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SSF 제공] |
입점 브랜드 자금 대여 프로그램은 공개모집을 통해 진행되며, 기존 입점 브랜드는 물론 경쟁력 있는 K패션, 디자이너, 소호 브랜드도 SSF샵 입점과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이며, 사업·판매 이력이 2년 이상인 브랜드라면 지원할 수 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잠재력 있는 협력 브랜드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경쟁력 있는 신규 브랜드 발굴과 육성을 목표로 함께 성장해가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접근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