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노랑풍선은 자사가 주관하는 '괌 PIC 슈퍼 위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9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PIC 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개그맨 문천식, 여행 전문 쇼호스트 김경진, 그리고 MC 딩동이 출연해 PIC 괌 리조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될 PIC 괌 상품은 9월부터 2025년 3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매일 출발한다. 오전 출발 스케줄로 여행 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노옵션·노쇼핑·노팁' 원칙을 적용해 고객이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PIC 리조트는 괌에서 숙소 선호도 1위로, 고객들은 전 일정 동안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호텔식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 강습과 액티비티 장비 대여 혜택을 포함한 '골드패스'를 제공해 리조트 내에서 다채로운 체험과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추가적으로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PIC 괌의 영어 프로그램 'Let's Speak English' △화려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공항-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 ▲가이드 경비 면제(성인 30달러, 소아 10달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셋 BBQ 1회(10객실) ▲키즈카페 입장권(50매) ▲룸 무료 업그레이드(1객실/시헤키룸) ▲F&B 쿠폰(60달러 상당/10객실) 등의 추가 특전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PIC 괌은 투몬만 근처에 위치해 사랑의 절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숙소"라며 "내년 3월까지 얼리버드 예약이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