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용량으로 재정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써모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18종 전체 연출컷 [사진=써모스코리아] |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새로운 시리즈다. 일상에서 텀블러로 음료를 마시는 순간에 사람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선사하고자 '써모스 테라피(THERMOS Therapy)'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차분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페일그레이, 옐로, 얼씨핑크, 더스티블루, 다크그레이 등 총 9가지의 신규 컬러 모두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색감으로 구성됐다. 초경량∙슬림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데일리' 텀블러로 제격이다.
특히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250ml 용량을 출시, 주머니나 미니백에 넣어도 부담 없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용량은 총 5가지(250ml, 350ml, 500ml, 600ml, 750ml)로 구성됐다.
또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오픈 뚜껑은 짐이 많은 외부에서도 수월하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뚜껑에는 이중 안전 잠금장치가 부착돼 있어 가방 안에서 음료가 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개는 패킹뿐 아니라 음용구까지 분리 세척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써모스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마개유닛, 음용구, 패킹, 바닥커버 등의 소모품도 별도로 판매해 텀블러를 오랫동안 사용하며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잦은 사용에 바닥이 손상되지 않도록 탈부착 가능한 고무 바닥커버도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전 시리즈가 밝은 느낌의 파스텔 톤이었다면 신규 시리즈는 '그라데이션'을 연상시키는 낮은 채도의 새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어디에나 잘 어우러지는 컬러감이 특징"이라며 "바쁜 일상에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사용하는 순간 잠시마나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