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7명·기술 5명 모집…보훈 대상자 4명 별도 선발
[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오는 6일부터 직무 중심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통해 올해 하반기 신입 직원 12명을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분야별 채용 규모는 행정 7명과 기술 5명이다. 행정 분야 채용 인원 중 일부는 사회형평 채용을 위한 제한 경쟁으로 보훈 대상자 4명을 별도 선발할 예정이다.
중진공은 ▲서류 심사 ▲필기시험(NCS·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 1·2차 심사 등을 거쳐 오는 12월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입사 지원은 6일부터 20일까지 중진공 채용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직무 중심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중진공은 나이·학력·출신 등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과 보훈·장애인 등을 배려한 사회 형평적 채용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 지역인재 채용 확대로 정부의 지역균형성장 정책에도 적극 부응할 계획이다.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은 "올 상반기 신입 직원 44명을 채용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신규 채용을 추진하는 등 연간 2회에 걸친 사회 형평적 채용을 통해 일자리 창출 노력은 물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하고 있다"며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경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2023.06.28 victory@newspim.com |
r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