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팅크웨어가 국내 유일의 Vision AI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QXD1 PLUS' 출시를 기념해 4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팅크웨어, 국내 유일의 Vision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 PLUS'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사진=팅크웨어] |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아이나비 QXD1 PLUS'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는 완전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Connected Pro Plus)' 2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커넥티드 서비스를 1년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 대상 추첨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AC10, NC20 등이 준비돼 있다.
'아이나비 QXD1 PLUS'는 자율주행 플랫폼 암바렐라 CV 기반 객체 인식 알고리즘과 딥 러닝 기술을 결합한 국내 유일의 '아이나비 Vision AI'가 탑재된 최첨단 블랙박스이다. 약 50만 건 이상의 주행 데이터를 학습해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더 정확하게 객체와 차량 번호판을 인식하고 촬영한다.
이 제품은 주차 중에도 차량에 접근하는 사람이나 바이크 등 객체를 실시간으로 인식한다. 충격 발생 시 차량 번호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충격 알림을 즉시 전달해 신속한 대응을 지원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QXD1 PLUS'는 '아이나비 Vision AI'가 탑재된 최첨단 블랙박스"라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무상 장착 서비스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이나비 QXD1 PLUS'는 기본, 커넥티드 패키지로 구성된다. 소비자 가격은 ▲64G 기본 패키지 41만9000원, ▲64G 커넥티드 1년 이용권 패키지 46만9000원, ▲64G 커넥티드 2년 이용권 패키지 52만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