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7·9만원대 안경테 구매 고객 추첨통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풍성한 연휴를 맞이할 수 있도록 'HAPPY 한가위, 다비치 선물의 발견'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다비치안경의 자체 상표 브랜드인 베이직 스탠다드 아이웨어 seeries의 1/3/5/7/9만원대의 안경테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비치마켓 포인트를 1만원 100명, 3만원 50명, 5만원 25명, 7만원 10명, 9만원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지닌 도심 속 모두를 위한 아이웨어 seeries는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대한 줄여 기본에 충실하며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안경테의 본질 가치를 탐구하는 브랜드로서, 단순한 유통 구조를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전국의 다비치안경 오프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면, 가격대 별 안경테 코너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경원 방문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코너부터 휴식 공간까지 넓은 오프라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에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웨어bibiem 선글라스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해, 선글라스를 최대 50% 할인을 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렌즈 구매 시 네이버 페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마케팅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함께 다비치안경을 방문하셔서 다양한 가격대의 안경테를 만나보시고 포인트 증정 혜택도 받아가시기를 바란다"며 "또한 좋은 품질의 bibiem 선글라스도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단 한 달 간 진행되는 할인 행사이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